통합마케팅진행_S가전



WORK

상위노출을 위한 블로그 콘텐츠 제작 및 관리

SNS 공식채널 운영 및 광고 집행

온/오프라인 이벤트 기획 및 제작

본사 공식 콘텐츠를 활용한 대리점 홍보


ISSUE

SNS 채널을 통한 다양한 할인 혜택 어필

방문 고객층의 확대(4,50대 -> 20~60대)

코로나 바이러스 이슈로 인한 영업 방식의 변화 (비대면)

고객과의 소통창구 생성





< POINT >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CS 응대 방식의 변화

방문 고객층과 기존 고객분들의 만족도 상승은

물론 고객을 응대하는 상담 직원도

만족스러운 긍정적 변화 창출


카카오톡 쿠폰도 새롭게 진행하여

채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홍보물품 쿠폰을 드리면서

고객님의 방문율과 방문고객대비

계약율 상승


S가전 통합마케팅

https://blog.naver.com/sbart0601/222940289888

일러스트 기획 진행
S가전 디지털프라자